대전시청 전경
[충청매일 이기출 기자] 대전시는 지역 경제와 과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기 위해 제29회 대전광역시 경제과학대상 수상 후보자를 공모한다.

공모는 △수출 △과학기술 △벤처기업 △산·학 협동 △유통·소비자보호 △농업 등 6개 부문이다.

수상후보자 추천은 모집 부문과 관련된 관내 각급 기관. 단체장, 구청장, 20명의 이상의 시민이 서면으로 동의한 경우 할 수 있다.

수상 후보자는 시상예정일 현재 1년 이상 대전시에 거주하거나 주사무소를 두고 있으면서 1년 이상 관내에서 경제 및 과학 분야 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자(기관?단체 또는 개인)이어야 한다.

후보자 추천 서식은 대전시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후보자 공적사항 등을 기재하여 10월 5일부터 11월 3일까지 대전시 일자리경제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.

접수(추천)된 수상 후보자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전문가로 구성된 분과위원회와 본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12월 중 경제과학대상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.

김영빈 대전시 경제과학국장은 "대전의 경제와 과학 발전에 헌신한 분들이 경제과학대상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드린다"라고 말했다.

대전시 경제과학대상은 1994년부터 매년 시상하는 지역 최고 권위와 영예를 갖춘 경제과학 분야 상으로서, 지역 경제 및 과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.시상 공적을 치하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.




SNS 기사보내기
기사제보
저작권자 ©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